본문 바로가기
the God of Charge/생활정보Life

[미국 존슨앤웨일즈대학교] 2만1천달러 장학금, 2월22일 입학설명회

by The News 2020. 2. 7.
반응형

장학금 최대 2만1000달러까지 수여하는 미국 존슨앤웨일즈대학교, 2월 22일 입학설명회 개최

토플 없이 조건부입학, 고교 내신 5등급 합격 가능

출처: 두리유학센터

2020-02-03 09:46

  • 요리 실습 수업 중인 존슨앤웨일즈대학교 학생

서울--2020년 02월 03일 -- 미국 존슨앤웨일즈대학교가 ‘2020년 6월 여름학기와 9월 가을학기 입학 설명회’를 2월 22일 JWU 한국사무소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존슨앤웨일즈 대학교(Johnson & Wales University, JWU)는 1914년 설립된 대학교로 로드 아일랜드주의 프로비던스(Providence)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 외에도 플로리다주의 노스 마이애미(North Miami), 노스 캐롤라이나주의 샬럿(Charlotte), 콜로라도주의 덴버(Denver)에 브랜치 캠퍼스가 있다.

◇세계 5대 요리 명문학교

미국 존슨앤웨일즈대학교는 세계 5대 요리학교 중의 하나로 손꼽히는 요리 명문학교이다. 다른 직업 요리학교와는 달리 대학교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이론과 실기를 골고루 배우게 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즉 대학교 내에 경영대학, 공과대학, 호텔경영대학, 문리대학 등이 있으며, 여기에 단과대학인 조리대학이 있는 것이다. 조리대학의 학사과정은 조리학, 조리 및 외식경영학, 조리과학 및 제품개발학, 조리영양학, 외식경영창업학, 제과제빵학, 제과제빵 및 외식경영학 등의 다양한 전공들이 개설되어 있다. 또한 순수한 4년제 조리학 학사과정과 제과제빵학 학사과정은 존슨앤웨일즈대학교가 유일하다.

◇세계 Top 15개 호텔경영학교로 선정

수많은 동문이 미국 내의 유명 호텔에서 일하고 있으며, 국내의 많은 호텔에도 동문이 많이 일하고 있다. 최근 발간된 CEOWORLD 매거진 2018에서는 존슨앤웨일즈대학교를 세계 Top 15개 호텔경영학 학교 중 하나로 선정하였다. 호텔경영대학 내에는 호텔경영학, 관광경영학, 레스토랑경영학, 스포츠경영학, 이벤트경영학 등 다양한 전공들이 개설되어 있다,

◇OPT 3년이 가능한 공과대학의 STEM 전공

졸업 후 최대 3년까지 일을 할 수 있는 컴퓨터공학, 사이버보안, 로봇공학, 의료공학, 전자공학 등의 STEM 전공들은 공과대학에 개설이 되어있다.

◇토플성적과 수능성적 없이 입학

정규 입학에 필요한 영어성적은 토플 75점이지만 토플 성적이 없는 학생들은 학교 부설 어학연수 프로그램에서 어학연수를 선행하는 조건부입학이 가능하다. 학교 도착 후에 레벨 테스트를 거쳐 초급, 중급, 고급 레벨 중 하나로 배치가 되며, 고급 레벨을 이수할 경우 토플성적 없이 정규 과정을 시작하게 된다. 수능 성적은 필요 없으며, 고등학교 내신 성적(5등급 정도)만으로 입학할 수 있다.

◇학비와 장학금

연간 학비는 3만4376달러이고, 기숙사비는 1만3636달러이다. 존슨앤웨일즈대학교는 미국의 다른 대학교들과는 달리 외국인 학생에게도 미국 학생과 동일한 성적장학금을 수여한다. 신입생과 편입생 모두에게 전적 학교의 성적에 따라 6500달러에서 2만1000달러까지의 장학금을 받게 되며, 이는 학교에 가서도 2.75 이상의 성적을 유지할 경우 졸업 시까지 매년 지급된다.

◇인턴십과 아르바이트

조리와 호텔경영 등의 전공은 호텔, 레스토랑, 대형 리조트 등의 현장에서 직접 실습하며 배우고 익히는 한 학기 과정의 인턴십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아르바이트를 원하는 학생들은 학기 중에 주당 20시간씩 일을 할 수가 있다. 학교 소유 호텔, 레스토랑, 스타벅스, 카페테리아 등에서 주급을 받으면 일을 할 수 있다.

◇현장취업실습(Optional Practical Training, OPT)

졸업 후 현장에서 일하며 실무를 익히는 현장 취업실습(OPT)으로 1년간 호텔, 미슐랭 레스토랑이나 외식기업에서 일할 수가 있다. 실습 후 취업비자(H3)로 2년간 더 경력을 쌓거나 전문직 취업비자(H-1B)로 3년간 경력을 쌓을 수 있다. 전문직 취업비자의 경우는 추후 절차를 거쳐 영주권을 받는 것이 가능하다.

◇학교설명회

2020년 6월 여름학기와 9월 가을학기 준비생들을 위해 한국사무소에서는 학교 설명회를 실시한다. 성적증명서를 가지고 오면 당일 합격 여부를 바로 알 수 있다. 설명회는 12명 정원으로 자리가 한정되어 있으므로 예약을 해야 한다.

일시: 2020년 2월 22일(토요일) 오후 1시
장소: JWU 한국사무소
상담예약: 두리유학센터

존슨앤웨일즈: http://www.jwu.co.kr

@ 이전 뉴스로 화폐를 통해 전염된다는 쇼깅뉴스! 이젠 손 뿐만아니라, 눈 (으로도 체내감염 기사남) / 코 (마스크와 대용) /입 /머리/ 발 등 전신소독이 가능한 코로나바이러스살균제 (오나라) 급한 상황에선 음용해서 체내에 바이러스를 살균할 수도 있다! 스프레이형 100mL 아래의 상품은 바이러스 킬러 노출피부 전신소독제이다. 손/눈/코/입/얼굴/머리 그리고 발까지 스프레이로 뿌리면된다. 99.99%은 미네랄나노이온성분은 바이러스(와 박테리아/세균 모두)를 박멸한다. 부작용전혀없고 무자극이라 눈에 뿌려도 바이러스는 물론이고 눈염증/각막염까지 또 시력개선까지 도움이 된다. 주변에 감염자가 있을경우 심지어 1병모두 입으로 마시면 체내에 바이러스균까지살균한다. 해당성분의 대가 주기환박사 권장으로는 1회 마실때 200mL를 마시면 좋다고 하는데...1병용량은 100mL 이다. 더 자세한 내용= 아래의 병 이미지를 클릭!! 

https://smartstore.naver.com/io56x/products/4806438434

 

바이러스살균 소독 효과와 효능이 있는 99.9%순은 미네랄-나노 이온 성분으로 신종코로나바이러스에 대응 강추 : 아름다운이웃 오나라

독감-병원균 바이러스킬러 천연성분으로 무자극 부작용제로 코및 눈건강케어 손에도 뿌리는 소독용도 스프레이형 미스트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