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God of Charge/생활정보Life

'아동이 말하는 나의 하루는?' 올키즈스터디 창작동시대회

by The News 2020. 8. 4.
반응형

“아동이 말하는 나의 하루는?” 제6회 올키즈스터디 창작동시대회 개최

아동이 시어 선택해 동시 창작, 코로나19로 달라진 일상 돌아보는 계기

출처: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

2020-08-04 08:30

  • 제6회 올키즈스터디 창작동시대회 포스터

서울--2020년 08월 04일 -- 코로나19 세계적 대유행 이후 아이들의 하루는 어떤 모습일까?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이 아이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제6회 올키즈스터디 창작동시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키즈스터디 창작동시대회는 자유로운 시어 선택으로 아이들 생각과 의견을 들어보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이번 대회 주제는 ‘나의 하루에는 A가 있다! 없다?’로 참여 아동이 시어(A)를 정하고 이에 대한 동시를 지으면 된다.

초등 연령의 어린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선물이 수여 된다. 우수 작품은 동요로 재탄생되어 아티스트의 노래와 연주가 더해지는 등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응모 방법은 홈페이지(www.allkidspoem.or.kr)에서 온라인 접수 후, 작품을 9월 30일까지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함께걷는아이들 조순실 이사장은 “올키즈스터디 창작동시대회는 아이들에게 자기 생각을 시와 그림으로 표현하는 경험을 제공한다”며 “코로나19로 뉴노멀 시대가 도래한 지금, 아이들의 일상을 위로하고 감수성을 향상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함께걷는아이들은 2011년부터 기초학습 부진 아동에게 읽기, 쓰기, 셈하기 일대일 교육을 지원하는 올키즈스터디 사업을 운영해왔다. 올키즈스터디 참여 아동의 학습 동기 부여를 위해 2014년부터 본 대회를 개최했다. 지금까지 745명의 아동이 참여, 780개의 작품이 접수됐다. 아이들의 작품은 올키즈스터디 창작동시대회 홈페이지 갤러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 개요

아이들이 앞으로 살아갈 세상이 ‘혼자 뛰어가는 경쟁 사회’가 아니라 ‘함께 손잡고 걸어가는 연대 사회’가 되기를 바라며 2010년에 세워진 사회복지법인이다. 이를 위해 아동·청소년을 위한 문화예술, 교육, 복지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실행한다. 문화예술 사업인 올키즈스트라(Allkidstra)를 비롯해 교육 불평등 해소를 위한 ‘올키즈스터디(Allkidstudy)’, 거리에서 청소년을 만나 지원하는 ‘움직이는청소년센터EXIT 버스’ 등 다양한 분야의 활동으로 아이들의 인성과 지성, 감성의 성장을 돕고 있다.

올키즈스터디 창작동시대회: http://www.allkidspoem.or.kr

웹사이트: http://www.withu.or.kr  

@안구건조증에 대부분 눈이 뻑뻑하고 졸립고... 이런 눈에 아이건강클리닉을 신경써야 한다. 눈건강케어에 아이미스트를 강추!!

https://smartstore.naver.com/io56x/products/4732256392

 

원플러스원 할인행사중 눈건강케어, 결막염, 백내장개선, 각막염증개선, 시력강화효능, 미세먼��

안구건조증 눈꺼플떨림충혈 눈세정 결막염개선 아이케어 천연성분 자극없는 눈스프레이 오나라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