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God of Charge/생활정보Life

은나노입자, 혈전예방에 '엄청난 잠재력'발휘/ 백신접종 전 필수준비물 3 가지!

by The News 2021. 5. 27.
반응형

Updated date: 20201-06-08

[백신접종을 가능한 피해야 하는 경우?=심혈관계 질환을 앓은 사람들 !! ]

아래는 오늘(6월8일)  YTN 뉴스-Title "코로나19 백신 맞은 아버지가 일주일 뒤 숨졌는데..."

https://youtu.be/mwbZq0UAct0?list=PLh5gJwJFSx_YjOUg9gJ5MzkbAqH_e-h3G 

 

위에 YTN뉴스 내용애도 나와있듯이 제대로 알려지지않은 백신후 접종이 한국에서 200건이 넘는다고 한다! 댓글에는 사후의 조치와 당국의 엇박자 체계가 아직 잡혀져 있지않은 상황에서의 불만들이 많은 듯 하다. 중요한건 죽은다음이 아니다! 아무래도 백신을 피해야 하는게 사전에 해야할 일이다! 지금은 누구탓하는거 보다 중요한것이 바로 슬기롭게 백신접종에 대처해야 하는거다. 정부가 책임져주지 않는다. 본인 혹은 가족이 심사숙고해서 백신접종을 할것인지 말것인지를 결정하는게 급선무이다.

아무리 다들 괜찮다해도 사실 알려지지않은 백신으로인한 죽음이 더 많다! 심혈관질환의 경력이 있는경우라면.... 조심해야 하기 보단 차라리 백신접종을 미루는것이 어떠하랴? 이건 분명 필자의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다. 그러나 코로나가 발병한지도 거의 1년6개월이 지나는 지금까지 처음부터 집중 연구하고 공부한 필자로서는 극구 말리고 싶다!

한국의 최고 감염학의 대가 이왕재박사(작년 8월 서울대 정년퇴직하기 까지 약 35년을 이분야만 연구했고 SARS-1때 쥐에 비타민C를 주입한 쥐와 주입하지 않은 쥐 그리고 또 한부류의 쥐 3가지를 실험한결과를 연구논문으로 낸 분이다)가 말하고 있듯이 코로나 바이러스는 눈점막/코/입을 통해서 호흡기로 들어온다. 하여 상기도에서 선천면역세포가 바이러스와의 전쟁에서 지면 폐로 내려오는 위험단계에 이른다. 이처럼 폐로 들어오는 바이러스가 어떻게 백신을 맞아 혈액을 타고 온 몸에 퍼져서 결국 항체가 만들어진다고 해도 그 항체가 폐에 들어온 코로나바이러스와 만날 수가 전혀 없다고 했다. 하여 집단면역을 위한 백신의무접종을 반대하고 있는 부류의 의사들중에 한사람이다.

물론 필자의 생각엔 드믈긴해도 음식을 통해 몸속으로 들어오면 몸속 혈액을 타고 다닌 백신덕택에 항체가 생기고 그 항체가 바이러스와 만날 순 있다고 생각한다. 여기서 우리가 중요하게 생각해 보아야 할것은 백신이든 호흡기로 들어온 바이러스든 두가지 모두 항체형성이라는 목적에는 똑같다. 

@ 조금이라도 심혈관/호흡기 질환이 있는 사람은 백신접종을 늦추는 것 또한 반드시 고려해 봐야 할 사안이다!


그렇다면 백신을 맞고 위에 뉴스에서 나온 67세 그런대로 건강한 남성이 백신맞고 1주일 후에 사망한 경우인데, 이 남성이 백신을 맞지 않았다면 일주일뒤 사망하는 일은 일어나지 않았을것이다. 우리가 추측해 본다면.... 백신을 피하고 사망하지 않은상태에서 마스크 거리두기등으로 코로나 확진도 안된상태로 올해든 내년이든 (또는 언제든간에) 코로나시대가 종식되었다고 한다면... 이남성은 적어도 지금 죽지는 않았을 터! 더구나 생을 다하기 까지 남은여생 더 오래 살았을 수도 있었을 것이다. <미래는 알수 없으니 어떤 다른 경우에 수도 생각할 수 있겠지만... 일단은 이런 가정이 그리 비 합리적이진 않다.>

가족들 말마따나 백신 접종을 안하는 것과 하는것의 이익을 따져보면 맞는이익이 더 크다는 질본의 말이나 뉴스에서 판에 박히듯이 작년부터 지금까지 내내 아니 앞으로도 똑같은 이야기로 백신접종을 독려할 것이다. 이번 가족처럼 그 말만 믿고 접종을 했듯이 앞으로도 똑같은 경우가 계속 일어날것을 생각하면 아찔하다!

결론적으로 백신접종 대상자나 가족들은 정말 신중히 판단하여 백신을 맞을지 안맞는게 좋을지를 판단해야만 한다! 따라서 조금이라도 염려되는 경우 기저질환자(= 오랜동안 앓고 있는 지병이 있는 사람)나 혈관질환 호흡기질환 등등 염려되는경우엔 필자는 미루는것을 권하고 싶다!  나중에 맞더라도... 말이다!  시간이 지나서 맞을경우 무엇이 다를까? 1년전3개월여전 정상적으론 최소 1년6개월이 걸려 나와야할 백신이 서둘러 3개월만에 나왔다 설익은 백신을 지금에 백신제약회사들은 미국의 경우 FDA에 정식승인(작년초에꺼는 임시승인이고)을 요청하고 자료도 제출했다고 한다. 그렇다면 1년전에 나온 백신보다 올 하반기 그러니까 정식승인이 난 백신은 다르지 않을까생각한다. 개선되고 Upgrade된 백신이라면 작년초꺼 보다 1년 6개월지난것이 더 안정되고 부작용도 줄인것일텐데... 과연 그런건지는 필자가 좀더 Study해서 찾아보고 다음 포스팅에서 알려드릴 예정이다! 

또 한가지 말하고 싶은건, 작년 1월~3월사이 가장 peak 때 였었는데.. 그때의 우왕좌왕하는 것들을 모두가 기억하고 있을것이다. 그 이후 1년반이 지나는 동안 수많은 연구논문들이 COVID-19관련으로 발표되고 여러 증상으로 인해 알게된 지식들이 많이 현재는 쌓여있는게 사실이다. 처음엔 조금씩 알아가다가 시간이 흐르고 수많은 전세계 사람들이 죽어가는 동안에 그 윈인들이 밝혀져 왔고 관련한 연구정보들이 점점 많이 쌓였다. 하여 작년초기때와 지금은 대처 상황이 매우 다르다!  그 때 죽은사람이 만약 지금의 경우였다면 살았을 수도 있었을 정도로... 우왕좌왕하지 않고 응급대처방안이 많이 정립이 된 느낌이다. 지금의 코로나 통계 수치가 이것을 말해 주는것을 작년초의 것과 감안 비교해 본다면 누구나 수긍할 것이다. 이처럼... 백신접종을 미룬다고 해서 얻는 손해보다는 이익이 더 많다는 생각이 필자의 생각이고 보면.. 이런 판단을 일반인들도 다 할 수 있겠다 싶다. 따라서 백신접종을 늦추는 것 또한 염려되는 질환이 있으신분들이라면 깊고 신중하게 생각하셔서 고려 해 보시기를 강추 드린다.    

백신 접종을 미룬 사람들이라면.., 다음 접종 (혹은 코로나 종식 전까지) 때까지 코로나확진되지 않도록 조심해야만 한다. 사회적거리두기도 중요하지만, 그리고 일반 신문방송등을 통해 모두가 코로나치료제가 없다고 알고 있지만.... 이세상엔 뉴스를 통해 알려진 것들이 전부는 결코 아니다! 

해외에서 작년 2~3월에 코로나폐렴환자가 4시간만에 완치한 사례가 실제로 있었다. 이런 사실관계에 기반하여 코로나치료제 또한 알려지지 않은채로 우리들 곁에 이미 존재한다. 다만 이런 치료제는 일반사람들이 믿지 않는게 보통이다. 어떻게 보면 암을 병원에서 치료하는걸 포기하고 다른 민간요법이나 자연음식치료방법으로 완치된 사람들이 있는것과 유사하다고 봐야 할것이다.

 

일단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걸리지 않아야하고 걸렸을경우 이를 치료해야 하지 않겠는가?  경험을 하면 믿을것이고 그런 경험을 못하면 믿지 않을터인데... 아예 시도조차 안해보고 무조건 엉터리라고 생각하고 넘어가기엔 현재의 코로나19위기 사태가 그리 여유롭지가 않다!  아래의 글을 읽다보면 Ag+ - ion Nano Particle Mineral Water가 나오는데 그게 바로 필자가 권하는 것이다. 그 또한 비싼것도 결코 아닌 1만원에 2개를 살 수 있으니 생명이 딸린 문제에 무엇이 부담스러워 망설일것인가?  


세상은 참으로 알려진거 보다 안 알려진 것들이 더 많다! 또한 이세상엔 일반적인 거 보단 일반적이지 않은 것 역시 너무 많다. 인생을 살다보면 그리고 병을 고치려고 이리저리 다니다 보면 의외로 생각지 못한 일반적이지 않은 것에서 병치료를 경험하게 된다. 잘 몰랐던 사람들은 이를 특별하지 않다고 하면서 '기적'이라고까지 외친다! 

[코로나 확진후 음성판정 받은사람도 백신을 맞아야 하는지?에 대하여....]

오늘 6월3일 현재까지 제법 많은 분들께서 확진자도 백신을 맞아야 되는건지에 대한 답을 얻기 위해 노력하시는 것을 알았다! 하여 오늘 그 내용을 추가 Update합니다.

-----------------------------------

우선 아래= 5월28일자 Courier Journal 지에 Mrogan Watkins / Louisville Courier Journal 기자가 쓴 것이다!
------------------------------------


Rand Paul 상원 의원은 이미 COVID-19에 걸렸다가 회복 된 사람들은 자연 면역이 있으니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예방 접종을받을 필요가 없다고 반복해서 주장 해 왔습니다.


그러나 상황의 현실은 복잡하며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이전에 감염된 사람들이 여전히 백신 접종을 통해 혜택을받을 수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자연 면역이 얼마나 오래 지속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얼마나 많은 보호를 받게 되는지에 대한 질문을 포함하여 Corona질병을 촉발시킨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많은 연구가 여전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더보기 : 켄터키의 랜드 폴,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판정을받은 최초의 미국 상원 의원

Paul이 지적했듯이 이전에 COVID-19에 감염된 사람들은 자연 면역을 얻습니다.

그러나 질병 통제 예방 센터는 '전문가들은 COVID-19에서 회복 된 후 다시 병에 걸리지 않도록 얼마나 오래 보호받을 수 있는지 아직 알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아래 = 기사 원문-------------------------------------

Fact check: Rand Paul supports skipping the vaccine if you've had COVID-19. Is he right?

Sen. Rand Paul has repeatedly claimed people like him who already caught and recovered from COVID-19 have natural immunity and don't need to get vaccinated against the coronavirus. 

However, the reality of the situation is complex, and recent research has shown previously infected people still can benefit from getting the vaccine.

There's still a lot of research being done into the coronavirus that sparked the pandemic, including inquiries into how long natural immunity lasts and how much protection it provides over time.

More:Kentucky's Rand Paul the first known US senator to test positive for coronavirus

It is a generally accepted fact, as Paul has pointed out, people who've previously been infected with COVID-19 get natural immunity from it.

However, the 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 says "experts do not yet know how long you are protected from getting sick again after recovering from COVID-19." 

출처= https://www.courier-journal.com/story/news/politics/rand-paul/2021/05/28/fact-check-rand-paul-skip-vaccine-if-had-covid-19/7488647002/
--------------------------------------------------------------------------
@ 위에 내용을 쉽게 말하면..... 확진자는 자연면역(선천면역세포가 코로나바이러스와 전쟁하여 승리한 후 항체를 보유)을 갖게 되지만... 이게 얼마나 지속유지되는지가 아직은 연구대상으로 알 수 없는게 현실이다.
따라서.... 확진자의 경우에도 백신을 맞아 항체를 더욱 견고히 하는게 더 좋다는 의미다! 백신으로 인하여 생긴 항체 역시 필자가 그동안 Study 한 정보로는 약 6개월 혹은 그 이상이라는 정도이다. [그도 그럴것이 COVID-19 역사가 고작 1년 6개월이고 그간의 데이타를 수집하여 하고 있는 연구는 1년도 안된다고 봐야 할것이다! (데이타 수집 6개월+ 6~9개월 집중분석 연구 발표 etc.고려하면 속시원한 답을 찾기가 아직은 어렵다고 이해해야 할듯하다
------------------------------------------------------------------------ 

[혈전은 피의 흐름을 막아 뇌척수염 사지마비/뇌졸증/심부정맥혈전증/호흡이 곤란 숨쉬기 어려워지고 심지어 심장마비 사망요인으로 매우 위험하다] 

AZ백신과 다른 종류 백신 부작용으로 요즘 시끌한 혈전은 이미 1년전에 논문으로 공개된 바가 있다! 그럼에도 한국의 전문가나 질병관리본부에서 조차도 까맣게 모르고 있었던 듯 하다.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화이자 백신, 모더나 백신 그외에 거의 모든 백신에서 가장 무서운 부작용은 뭐니뭐니해도 혈전이다! 혈전이란 피가 응고되어 피떡으로 굳어져 혈관을 막아 혈액이 흐르지 못해 여러가지 치명적인 발병과 더불어 치사율 또한 높기 때문이다. 아래는 2021년 4월 21일자 뉴스기사이다. 

혈전이 치명적인것은 이미 한국에서도 환자가 나왔고 하반신마비사태로 지금도 고생하고 있다는 사실뿐만아니라.. 치사율 또한 높기 때문이다. 필자가 관련 정보를 Study한지도 벌써 1년 반가까이 되었는데... 우리가 알고 있어야 할 지식을 소개하면..

한국에서 가장 바이러스에 대해 권의있가 있는 전문가는 작년에 서울대를 정년퇴직한 감염학연구의 대가 이왕재교수이다. 35년이란 오랜세월동안 이교수만큼 연구한 학자는 국내에서 없는 걸로 필자는 알고 있다. 그가 쥐를 실험대상으로 한 바이러스면역에 대한 과거 연구논문 또한 현재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해 우리가 꼭 알야야 할 도움이 되는 지식을 전하고 있다!  이교수말에 따르면.. 혈전이 모세혈관을 막기까지 하는데... 혈전이 생기는 부위에 따라서 척수염이 되기도 한다. 혈전부작용은 작년 6월 9일 이미 저명한 학술 논문에 발표된 내용이다!

[혈전은 이미 작년 6월에 논문으로 발표되었었다! ]

 

백신 혈전 부작용은 2020년 6월 이미 저명학술 논문에 나왔던 사실이다! 

한 예로 지난 3월달에 아스트라제네카백신 접종후 반신불수 하반신 부작용을 앓고 있는 26세 젊은 환자(자활병원 간호조무사) 가 있다.  혈전이 뇌혈관에서 생길 수 도 있고 다리나 팔에 혹은 몸 어느곳이든 혈전이 생길 수 있다! 물론 이런 부작용이 일어날 확률은 0.1%의 낮은 수치라 해도 수십 수백만명이 될 수 있다. 그 0.1%든 0.01%에 누가 해당이 될지 모른다. 그게 나일 수도 있고 혹은 내 가족이나 지인들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면... 누구나 불안하고 염려가 되는 것이다!  뉴스에서 그저 가벼이 괜찮다고 하는 전문가나 의사 혹은 질병관리본부사람들에게 그들의 가족이나 지인이 그 적은 발병 확률 %안에 포함된다면 아무 염려 할것이 없다고 하는 말을 쉽게 하지는 못할 것이다.

아무튼, 백신접종을 예약한 사람들은 이제부터 혈전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 앞으로 무엇을 준비해야할까? 

[첫째] 로 혈전예방으로 강추하고 싶은것은 은-이온 나노입자이다!
여기서 소개하는 Ag+-Ion Nano Particles Mineral Water 는 혈전예방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먼저 관련논문을 아래에 소개한다!

(A) 은 나노 입자, 혈전 예방에 '엄청난 잠재력'발휘

Silver nano particles shows immense potential to prevention of blood clots  [ American Chemical Society May 9, 2009 ] 

Silver nano particles shows immense potential to prevention of blood clots

이하아래=원문을 한글로번역한 내용이다...
과학자들은 관상 동맥 질환, 심장 마비 및 뇌졸중에서 혈전을 예방하기 위해 널리 사용되는 아스피린, ReoPro 및 기타 항 혈소판제에 대한 잠재적 인 새로운 대안을 발견했다고보고하고 있습니다. 월간 저널  ACS Nano 6 월 23 일자로 예정된 그들의 연구 는 혈류에 주입되는은 입자 (인모 직경의 1 / 50,000)를 포함합니다.

Debabrata Dash와 동료들은 전통적으로 처방 된 약물이 위험한 출혈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환자에게 새로운 항 혈전 제가 긴급히 필요하다고 지적합니다. 동시에 인구의 고령화, 앉아있는 생활 방식 및 특정 질병의 나선형 속도로 인해 이러한 약물의 사용이 증가했습니다. 연구자들은 혈전을 형성하는 혈소판 모양의 입자 인 혈소판의 활동을보다 부드럽게 조율하는 치료법을 찾고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혈소판을 비활성 상태로 유지하는 것처럼 보이는 은 나노 입자 의 개발 및 실험실 테스트를 설명 합니다. 쥐에 주입 된 낮은 수준의 나노은은 명백한 유해한 부작용없이 혈소판이 함께 응집하는 능력을 40 %까지 감소 시켰습니다.

나노 입자는“항 혈소판제로 촉진 될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있다”고 연구진은 지적했다. "Nanosilver는 인류의 건강에 매우 도움이되는 두 가지 중요한 특성 (예를 들어 관상 동맥 스텐트에서 항균 및 항 혈소판)을 함께 가지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아래는 위 내용의 원문이다>

Silver nanoparticles show 'immense potential' in prevention of blood clots

Scientists are reporting discovery of a potential new alternative to aspirin, ReoPro, and other anti-platelet agents used widely to prevent blood clots in coronary artery disease, heart attack and stroke. Their study, scheduled for the June 23 issue of ACS Nano, a monthly journal, involves particles of silver -- 1/50,000th the diameter of a human hair -- that are injected into the bloodstream.

Debabrata Dash and colleagues point out that patients urgently need new anti-thrombotic agents because traditionally prescribed medications too-often cause dangerous bleeding. At the same time, aging of the population, sedentary lifestyle and spiraling rates of certain diseases have increased the use of these drugs. Researchers are seeking treatments that more gently orchestrate activity of platelets, disk-shaped particles in the blood that form clots.

The scientists describe development and lab testing of silver nanoparticles that seem to keep platelets in an inactive state. Low levels of the nanosilver, injected into mice, reduced the ability of platelets to clump together by as much as 40 percent with no apparent harmful side effects.

The nanoparticles “hold immense potential to be promoted as an antiplatelet agent,” the researchers note. “Nanosilver appears to possess dual significant properties critically helpful to the health of mankind — antibacterial and antiplatelet — which together can have unique utilities, for example in coronary stents.”
---------------------------------------------
@  More Details= https://o-nara.com 클릭!
@ Original Source=
https://phys.org/news/2009-05-silver-nanoparticles-immense-potential-blood.html
---------------------------------------------

(B) 은나노입자로 1년전 영국인 Dr.Jackie Stone박사는 코로나폐렴환자를 단 4시간만에 완치시켰다!

혈전예방에 엄청난 잠재력을 지닌 은나노입자는 작년 이미 코로나바이러스 치료제로 쓰여졌다. 영국인 재키스톤박사는 병원에 내방한 코로나폐렴환자를 완벽하게 완치시켜 작년 4월 치료제로 쓰인바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은나노입자 (코로나와 거의 같거나 더 작은 알갱이 입자)에 닿으면 산소공급차단으로 자동 사멸한다! 이는 사람이 산소공급을 못 받으면 죽는거와 같은 이치로 생각하면 쉽게 이해될 것이다! 그저 닿기만해도... 560여종의 각종 바이러스와 박테리아가 숨을 거둔다는 의미는 실로 대단하다. 부작용은 전혀 없다고 알려져 있다. 이미 히포크라테스 시대때 부터 수천년동안 사용해온 Silver는 과거 페스트전염병 유행때도 SARS-1 때도 이미 치료제로 쓰여진 기록이 있다. 미국이나 유럽에선 FDA등에서 허가가 나와 수백년전부터 일반 가정에 가정상비약으로 널리 보급되어 있고 잘 알려져 있다. 그러나 한국에서는 이를 아는 사람이 드믈은거 같다.

다시말해, 은-나노입자는 혈전예방은 엄청난 효능은물론이고 바이러스를 완벽하게 사멸케하는 효능의 COVID-19치료제인 것이다! 이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 Dr.Jackie Stone박사의 블로그방문 사실임을 알게 될것이다.

 

56세 COVID-19폐렴환자 완치사례 와 더 많은 정보보기 방문
More Details Click =
Hope to save the world from COVID19 Risk and to recover Your Life (o-nara.com)

 

Hope to save the world from COVID19 Risk and to recover Your Life

Save the lives of you and your family from CORONA. In fact, A doctor cured a patient by spraying this natural mineral ingredient into nasal.

o-nara.com

(C) 은-나노 입자는 CORONA19 치료제로 충분한 효능이 있다라는 논문 2020년 11월 발표 (순천향의대연구지원)

코로나바이러스에대한 치료제로서의 은-기반 나노물질 연구 논문 (순천향의대연구지원) 2020년 11월 실림.

위에 논문의 긴 내용중에서 눈여겨 볼만한 것을 아래와 같이 발췌 간추려 알린다!
(가) 서론중에서...
현재 세계는 감염률이 매우높은 SARS-CoV-2로 알려진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계열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빠르게 확산되는 이 바이러스의 감염 사망률(IFR)은 높지 않지만 (51개 지역에서 0.00%~1.54% 범위) 감염 및 사망의 증가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심하게 감염된 환자에게 치료를 제공하기위해서는 즉각적인 치료 지원이 시급히 필요하며 이미 승인 된 약물의 용도 변경이 현재 진행 중 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치료약이나 대체의약품의 효과적인 수송체로서 나노 입자의 개발이 적극 장려되고 있으며 현재 필요한 상황입니다. 바이러스의 크기범위는 60~140nm 이내로 나노 입자의 직경보다 약간 더 크기 때문에 항-바이러스 특성을 가진 효과적인 수단입니다. 은-기반 나노물질(AgNM)은 주로 활성 산소 종 (ROS)을 생성하여 항균및 소독 효과를 나타내며 현재 COVID-19 환자 치료를 위한 다목적 도구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다른 금속 기반 나노 입자는 주로 전달제 또는 표면 개질제, 코로나 바이러스에대한 백신 보조제로 보고되었습니다.

--------- 바이러스에 대한 예방 접종은 우리의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SARS-CoV-2에 대해 작용하는 항체를 성장시킬 수있는 유일한 치료법입니다. 그러나 연구자들이 개발 속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완전히 새로운 백신을 준비하려면 약 12~18개월의 개발 시간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상황에서 SARS-CoV-2 환자를 위한 더 나은 즉각적인 약물 지원이 긴급히 필요합니다.    나노 입자 (NP)는 의료분야에서 사용되는 가장 중요한 치료재료 중 하나로 부상했습니다!

[ 은나노 입자 경구 흡입의 치료 효과! ]

은-나노 입자의 항균및 항-바이러스 특성은 COVID-19와의 싸움에서 유망한 요법을 제공합니다. 콜로이드은 용액 흡입은 호흡기 감염의 악화에 대터하기위한 유망한 치료법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은-나노 물질은 광범위한 항-바이서스제이며 배양 된 세포에 적용될 때 바이러스 감염성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AgNM은 작용 매커니즘이 아직 명확하지 않지만 훌륭하고 효과적인 항균제입니다. 일부 바이러스에 대한 항 바이러스 활성은 광범위하게 연구되었으며 코로나 바이러스에 효과적인 나노 요법을 포함하도록 연구 영역을 확장하기에 충분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몇몇 연구자들은 AgNM이 염증 반응에 미치는영향을 보고 했습니다. Silver는 면역 세포와 반응하여 다양한 병리학 적 상태의 억제 또는 자극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
위에서 언급한 은나노입자를 구하기 원하시는 분들= Ag+ion Nano Mineral Water 스프레이 판매처를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구매하시되 참고할꺼는 현재 원+원으로 1개를 사면 2병 받게된다. 접종한 날 혈전예방용도로는 병1을 통째로 마시고 다시 아프거나 자기전 병1을 추가로 마시고 잔다. 혹은 접종전에 마셔도되며  KBS TV 은의효능이란 제목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과거 program의 동영상내용에서 식중독에도 마신다고 나와 있듯이(이미 미국이나 유럽에선 각 가정에 많이 보급되어 마시거나 뿌리는 가정이 많다) 100mL병1을 증상에 따라 자주 마셔도 좋다. 한편 코로나치료제용도로는 코에 뿌려야 효과가 있다(가능한 2개를 시켜서 4개받아 일반적으로 백신접종후 10시간후부터 증세가 서서히 나타나므로 아프기 전후로 각1병씩 이틀동안 4병 복용을 강추한다! 1+1행사로 2개사면 4개받는다)

https://smartstore.naver.com/io56x/products/4807097344

 

원+원 할인이벤트중 : 아름다운이웃 오나라

해외코로나폐렴환자완치한 코에뿌리는 코로나치료제 천연미네랄워터성분 은나노이온스프레이

smartstore.naver.com

https://youtu.be/8N7ncNdPl5E?list=PLh5gJwJFSx_YjOUg9gJ5MzkbAqH_e-h3G 

은용액을 처음 알게되신분들이 참고할 과거 KBS TV '은의효능' 방영영상물

@ 아래=은의 효과 2년전 TV방영 영상 (은을 처음 접하는 분들의 참고 동영상)

https://youtu.be/7vhx0C016Ts

 

@ 몸속에 들어간 은-이온 나노입자는 소변과 대변을 통해 2~3일 후 혹은 1주일이내 몸 밖으로 배출된다! Silver Mineral Water는 부작용이 거의없다! 이는 수많은 세미나와 논문에서 밝혀진 사실이다.  해외에서의 진피증을 논하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 Ag+ Ion Nano Mineral 입자에서는 일어나지 않는다!( Dr. Jackie Stone박사의 자료에서 밝힘) 또한 유튜브에 단골로 나오는 낯익은 새파란 얼굴 사진1의 경우= 비정상적 복합적원인의 특별한 경우로, 500ppm처럼 고농도로 아주 오랜동안 복용하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일반적인 경우가 아니다. 보통 해외 상품 대부분은 농도 10ppm~50ppm 범위가 가장많고 100ppm이상으로 판매하는 상품은 미국이나 유럽에선 아주 드믈기 때문이다! <이상내용=아래 동영상에 대한 참조사항> 

 
@ Silver자체= 부작용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천연항생제 ! 
 

https://youtu.be/Wyf637w_qns?list=PLh5gJwJFSx_YjOUg9gJ5MzkbAqH_e-h3G 

 


[둘째] 항히스타민 약을 준비해 놓자! 

(가) 알러지가 있으신 분들이나 특히 아주 젊은 사람들의 경우에서 많이 일어나는 부작용이 심각하게 발전하면 최종적으로 Cytokine Storm 까지 일어날 수 있다!  면역반응으로 Cytokine이 분비되어 바이러스와 싸우게 되는데... 이 Cytokine 분비물이 젊은사람의 경우 너무 과도하게 일어나면 균형이 깨져 아군(정상세포)까지 공격하게 되어 부작용이 심해지게된다. 이때 항히시타민 약은 이를 조절시켜 주는 도움을 주게된다 . 아래의 그림에서 오른쪽의 파란색이 막아주는 항히시타민이다. 과도한것을 진정시켜 주는 고마운 역활을 하는것이다. 왼쪽은 약을 복용하기 전으로 너무 과도한 히스타민이 생겨 남아도는 과잉상태이다.   

항히스타민 약물을 먹기 전과 후를 아래와 같이 비교할 수 있다. 

(나) 즉, 면역작용은 서로 균형을 이루어야 정상이고 그에 따라... 피부에 아무런 표시가 일어나지 않지만, 그 균형이 깨져서 사이토카인이 너무 많아지면 아군을 죽인다. 이런경우 피부에 붉은 반점 염증이 생기는 이유이다. 붉은 염증은 한껏 부풀어 오르기도 하는데 이건 증상이 심한 표시라고 할 수 있다. 

아래 미국에서의 사례처럼, 백만명당 5.5명 꼴로 일어난다고해서 그게 나에게 안 일어날꺼라고 생각해선 안된다. 만일을 대비해서 아래 뉴스에서 처럼 항 히스타민제 복용으로 치료가 되기 때문에 사망사례까지는 나오지 않았다

백신 알레르기 반응은 항-히스타민제 약으로 치료되어 사망사례가 없다

(나) 히스타민은 정상적인 면역 반응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 역활을 한다. 면역반응이 일어난 곳이라는 말은 무언가 이물질(항원)이 침입했다는 뜻이고...(백신은 바이러스를 아주 약화시켜 직접 몸안에 찔러준다. 근육에 주사하는 이유는 서서히 아주 천천히 온몸에 퍼지도록하여 신체 선천면역세포로 하여금 대항할 군대 모집을 할 시간여유를 버는 목적이 있다) 이 침입자를 체포하려면 우리 몸에서 백혈구 같은 방어작용을 하는 세포들이 출동해야 하는데 백혈구 같은 아군이 빨리 오게끔 혈관을 확장시켜주고 모세혈관 투과성도 높여주고 혈액량도 늘려 주는 아주 고마운 작용을 한다! 아래를 참고 하시길..

 

그렇다면 항히스타민제 약은 어떤게 있을까? 쿨드림/클라리틴/알지엔 그리고 지르텍정이 있다. 이중에 어느 약국이든지 다 있어 쉽게 사서 먹을 수 있는건 "지르텍"이다! 가격은 5천원한다! 필자의 지인이 AZ백신을 맞는 당일날 주변 약국 약 10여곳에 전화로 물어본 결과, 지르텍은 어느 약국이든 다 있었다! 

유한양행의 지르텍 알아보기 클릭 = 지르텍(Zyrtec)

 

지르텍(Zyrtec)

알러지약 국내판매 1위, 알러지엔 지르텍

www.zyrtec.kr

만일을 위해 위에 지르텍을 약국에서 구해서 갖고 있었으나 피부에 별 부작용은 나타나지 않아서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가정 상비약으로 갖고 있다가, 피부에 두드러기가 생기거나, 알러지 증상이 있을 때 두고두고 사용해도 되니 각 가정에 비치해 놓는것도 좋다고 생각하시라...

(다) 항히스타민약은 코로나바이러스를 죽이는 역활을 한다는 연구가 있다. 아래의 동영상을 참고 하시면 코로나치료(혈전예방) 에 얼마나 항히스타민 약이 중요한지를 알게 될것이다! [맨 아래 하단의 약사 유튜브-백신-타이레놀복용 동영상에도 항히스타민약(피부가려움증 알러지)을 준비하라는 내용이 나온다--안심사용하시길...]

https://youtu.be/e3QD23e22m8?list=PLh5gJwJFSx_YjOUg9gJ5MzkbAqH_e-h3G 

위에 동영상을 우리 한글로 풀어 드리면 아래와 같다!

연구의 목표는 COVID-19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도움이 수있는 약물을 식별하는 것이 었습니다. 우리의 연구는 특정 종류의 약물 항히스타민 제를 개발하도록 유도했습니다.

Hydroxzine, azelastine diphenhydramine 다시 SARS-CoV-2 직접적인 바이러스 활성을 나타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약물은 세포에서 바이러스를 죽일 있었습니다. Hydroxyzine azelastine 처방약이며 디펜히드라민diphenhydramine 처방전없이 구입할 있는 의약품입니다. Benadryl Benadryl로도 상표를 붙인 Diphenhydramine 분명히 일반적인 일반 의약품 히스타민입니다.

Diphenhydramine 성분의 약 졸리민정=1세대 항히스타민제이지만 그 중에서 졸음 부작용이 굉장히 강한 성분이라서, 알러지 질환 치료제와 더불어 수면유도제로 사용되는 약물이다. [출처] 정신/행동장애 질환 수면제 #8. 디펜히드라민(Diphenhydramine)작성자 약시빌

 

이러한 약물은 SARS-CoV-2 (=코로나19) 치료에도 중요 있으며, 바이러스 부하를 감소시킬 있는 능력이 있었기 때문에 인간의 바이러스 부하를 감소시켜 기간을 단축하거나 완화 있다고 말합니다. 질병과 관련하여 이러한 약물이 실험실에서 바이러스를 억제한다는 사실이 반드시 사람들의 바이러스를 억제한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그럴 수도 있습니다.

앞으로 Benadryl 잠재적 약물 후보라는 사실을 발견 이유는 널리 이용 가능하고 일반적으로 좋은 안전성 경험(프로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이러한 약물이 의도하고 지시 대로 사용된다면 안전합니다. 연구의 다음 단계로 임상 시험에 이상적인 시간표는 가능한 빨리 것이므로 현실적으로 향후 6 개월 안에 임상 시험을 시작하고 진행할 있다면 그것은 예외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셋째] AZ백신과 얀센=타이레놀 / 펜잘 아세트아미노펜 알약 화이자 모더나=이부푸로펜 OR 브루펜!

타이레놀은 백신접종전에 먹으면 안된다. 반드시 접종후 하루 이틀 두통을 어느정도는 견디고 나서 힘들 때만 복용하자!  접종전에 먹으면 오히려 항체형성에 방해가 된다!  

요즘 약국에서 타이레놀 구하기가 무척 힘들어 졌다고 들었다. 뉴스에서 하도 자주 나와 강조하다 보니....너도나도 타이레놀만 사다 보니 일어난 일이다. 그러나 타이레놀은 존슨&존슨미국제약회사꺼다. 이렇게 품절인 타이레놀이라면...이왕이면 국산약을 애용하자!  타세놀 / 써스펜/ 트라몰 등이 국산으로 약효는 동일하다. <아래 동영상 참조>

https://youtu.be/pcWUEg18ULs

@ 요즘 타이레놀 살 수가 없다는 말들이 많다. 품귀시엔 똑같은 성분 동일한 아세트아미노펜 500mg 인 국산 "타세놀"을 구매 준비하시길....!

 

화이자 모더나 백신접종자는 소염(항염증작용) 진통제인 이부프로펜을 드셔야함
화이자 모더나 부작용은 심근염 따라서 소염제가 있는 이부푸로펜선택
혈전부작용은 사망가능성이 있으나 화이자 심근염부작용은 회복가능하다

 

[결론]

모든 백신의 부작용 ! 특히 AZ백신에서 유독 많이 (화이자백신에서도 혈전사례 많지만 AZ가 더 많음) 혈전이 발생하는것을 알고 우리는 백신접종전에 위에 열거한 3가지를 준비해 두기로 하자!  가장 좋은건 부작용이 약하여 경증으로 끝나면 그 보다 더 좋을 수가 없겠으나... 한가지 분명한건 모든 백신은 그것이 경증이든 중증이든 부작용은 반드시 있다. 모든 전문가나 뉴스에서 다 인정하는게 부작용이 반드시 있다는 사실이다!

지난 금요일 필자의 지인(30대)은 위에 강추한 3가지를 필자의 강추에 따라 미리 준비했고 전날부터 첫번째꺼를 비타민C와 같이 복용해서 3일내내 먹었으며 48시간 지나는 사이 머리가 좀 아프다고 타이레놀1알 만 먹은거 외에는 별 고생없이 잘 지나갔다. 이토록 지인이 잘 넘어갈 수 있었던것은 필자의 강력추천으로 준비한 것들의 효과를 톡톡히 본것으로 판단된다.

아직 접종전이신 구독자분들은 어쩌면 이미 접종한 사람들의 경험담을 많이 검색해 보았을 것이다. 물론 사람마다 증상이 많이 다르다. 그래서 큰 도움이 되긴 않겠지만..., 필자가 알려드리는 이유는 위에 3가지를 준비하고 접종한 사람의 경험담은 과연 그 준비물이 적중했는가를 판가름해 보고 싶으실 것이다. 하여 알려드리면...

지인은 접종일 아침 11시경 AZ백신을 맞았다. 접종일 전날에는 필자의 지시에 따라 은이온 나노미네랄워터를 2잔 마셨다. 물론 비타민C도 아침 저녁으로 1알씩 복용했다. 접종한곳에서 40분간 머물렀고... 아무런 이상이 없어 집으로 갔다. 10시간 후에 증상이 나타난다는 일반적인 말에 밤에 잠자는 시간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았다. 잠자기 전 다시 미네랄 워터1잔 마셨고.. 그 다음날 아침 약간의 두통끼가 있어.. 타이레놀 1알 복용.. 이후 근육이 약간 아픈정도 였고... 다다음날인 3일째에도 크게 아픈곳 없이 시간이 흘렀다. 종합해 보면, 약간의 두통과 근육통만 겪은게 다 이다. 물론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다는 것은 상식이다. 그러나... 위에 3가지를 준비한 사람은 준비 안 한사람과는 확연히 다르다. 적어도 사람의 생명이 왔다갔다 하는 중대한 일이니 누구든 만반의 준비를 다해서 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코로나19 비상사태엔 누구나 임전무태 / 선경지명이 필요하다!

하여 필자가 강추하는 위에 3가지 그리고.... 한가지 빠트린것= 다름아닌 일반 비타민C이다. 필자나 필자의 지인 모두는 약국에서 삐콤C (가격은 약국에 따라 다르나 19000원~22,000원 정도/100알)를 벌써 2달전부터 복용중인데... 이 비타민C가 면역 특히 코로나19면역력 높이는데 좋다는 것은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 서울대 감염학의 대가 이왕재교수(작년 정년퇴직)의 비타민 C로 쥐를 대상으로 바이러스 실험논문및 그의 강의는 별도 포스팅으로 여러 구독자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일반적 상식= 접종한 장소에서 (어디든 다 마찬가지이다) 약 15~ 40분간 떠나지 않고 그자리에 머무르도록 한다. 이것은 만일의 사태 ! 예를 들면 갑작스런 예기치 못한 증상- 즉 아낙필라시스 쇼크/ Cytokine Storm 과 같은 중증증상이 나타날때 신속히 대처해서 심각한 부작용이나 사망을 막기위한 것이다. 
자세한 것은 아래 질병관리청의 홍보동영상 참조하시길....

https://youtu.be/1BiDNVgGWeU?list=PLh5gJwJFSx_YjOUg9gJ5MzkbAqH_e-h3G 

[1] 매우중요한것= 접종후 보통은 10시간후 부터 증상이 나타나 시작한다! 이후 가장 중요한 고비는 다음날과 그 다음날 그리고 3일동안이다. 이렇게 첫날 부터 3일 동안 몸상태를 잘 관찰하여 위에 미리 준비물을 적절히 잘 사용하시라!

[2] 접종후 3일이후~2주까지가 더 중요할 수 있다! 
유럽에서 나온 보고서에 따르면 백신맞고 4일~14일 사이에 혈전이 발생했다고 했다! 따라서 3일지났다고 안심해서는 안된다는 이야기이다. 위에서 준비한 준비물과 비타민C를 챙겨서 계속 몸상태를 관찰하면서 백신접종후 적어도 2주까지는 긴장의 끈을 놓아선 안된다!


[3] 한국의 많은 의사들이 유튜브를 통해서 일반인들에게 공통적으로 알리고 있는게 있다. 그 내용을 들어보면.., 백신 1차접종 맞은 사람이 마스크 안쓰고 다녔다가 코로나에 걸려서 병원에 오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하루 130명씩 감염되서 오기도 한다고 토로하며 그중엔 중증환자도 있다고 하니.. 모두가 접종후에도 조심하고 마스크 쓰고 다녀야 한다. 항체가 생기려면 3주가 걸리는데... 항체형성 되기도 전에 해방의 기쁨을 누리다 보니 확진자로 다시 병원에 오는 경우이다. 게다가.... 뉴스에선 드믈긴 해도 2차접종 후 다시 코로나에 걸리는 돌발감염이란 생소한 이야기까지 들리지 않는가!? 백신이 모든것의 끝은 결코 아니다! 또한 백신데 대한 맹신도 버려야 하는게 옳다고 필자는 생각한다! 

다음엔 좀더 새로운 포스팅으로 만나기로하고... 이만 모두 모두 늘 강건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