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God of Charge/전시-공연-행사 알림

[이색 전시] '물방울 동화' , 정미수작가

by The News 2020. 1. 10.
반응형

정미수 작가, 인사동 토포하우스서 ‘물방울 동화’ 전시 개최

물방울의 상상력은 어디까지?
물방울로 만드는 꿈결같은 세상

출처: 하얀나무

2020-01-09 10:30

  • 양탄자

서울--2020년 01월 09일 -- 물방울 세계에서는 우리가 상상하는 모든 것은 현실이 된다.

꿈을 잃어버리는 요즘, 나이 들수록 분홍빛 꿈을 꾸는 소녀 아닌 소녀가 있다. 모든 것들이 허용되는 창의적인 예술공간. 상상의 공간으로 그리고 신비로움의 세계로 우리들을 안내하는 정미수, 꿈을 꾸는 한 그녀의 예술은 무죄이다.

물방울에 꿈을 입히는 워터 드롭 아티스트(Water Drop Artist)인 정미수의 5번째 개인전 <물방울 동화>가 15일부터 인사동 토포하우스에서 열린다. 국내에서 생소한 워터 드롭 아티스트란 카메라로 수백분의 1초로 물방울을 동결시킨 후 그 위에 디지털 페인팅작업을 하며 상상을 그리는 작업을 하는 사람을 말한다.

정 작가는 인간의 눈으로는 감지할 수 없는 찰나의 정지된 이미지를 얻기 위해 고된 작업을 거쳐 물방울의 형상을 기록한다. 이후 아이디어 스케치 후 다양한 상상력은 화사한 꽃이 되고 지구별 어린왕자가 되기도 하며 엘비스 프레슬리나 마를린 먼로를 소환하기도 한다. 상상으로 꿈꾸던 모든 것들이 현실로 구현되며 창의적인 번뜩임은 감성을 자극한다.

사진과 미술의 유기적인 결합을 통해 새로움을 창조해내는 정미수의 경계 허물기 작업은 신선함으로 우리에게 다가온다. 정미수, 그녀의 상상력은 어디까지 일까?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위트있는 느낌들은 끝없는 호기심과 함께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정 작가의 작품들은 아트상품으로도 개발되어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즉흥적이며 순간적이며 불완전한 물방울을 비현실적인 회화를 차용하여 상상의 세계로 안내하는 정미수의 물방울 동화는 27일까지 계속된다.

◇정미수 사진전 <물방울 동화>
-기간 : 2020.01.15~27
-장소 : 토포하우스 제2전시실, 윈도우 전시실(서울시 종로구 인사동 11길 6)

하얀나무 개요

하얀나무는 전시기획사이며 사진집 및 미술작품집 전문 출판사이다.

토포하우스: http://www.topohaus.com/

웹사이트: http://white-tree.kr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2570113469

 

눈건강케어 안구건조증해소 결막염 눈염증개선 아이미스트 콘택렌즈소독 세균 박테리아 바이러스 박멸 - 11번가

배송 안내 - 최근 3개월의 배송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하여 예측된 배송완료 예상률입니다. - 판매자, 택배사 사정으로 예측치와 다를 수 있습니다. 레이어 닫기

www.11st.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