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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God of Charge/전시-공연-행사 알림

[콘퍼런스] '가을 스타일-뷰티 디지털 서밋' 개최예정 11/14

by The News 2020. 11.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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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램하이브 설립자 스테파니 스프랭거스, 셀럽 스타일리스트 제니퍼 레이드, ‘가을 스타일·뷰티 디지털 서밋’ 개최

콘퍼런스 통해 스타일 및 미용 업계 리더 한 자리에 모여 패션, 뷰티, 웰니스 논의

출처: Mary Kay Inc.

2020-11-09 14:50

  • 글램하이브 가을 스타일·뷰티 디지털 서밋에는 패션 및 뷰티 분야의 선두주자가 한 데 모인다

시애틀/로스앤젤레스-- 2020년 11월 09일 -- 글램하이브(Glamhive)가 11월 14일 제3회 온라인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글램하이브 가을 스타일·뷰티 디지털 서밋(Glamhive Digital Fall Style and Beauty Summit)’에는 사라 제시카 파커(Sarah Jessica Parker)의 스타일리스트부터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의 헤어 스타일리스트에 이르기까지 패션 및 뷰티 분야의 선두주자가 한 데 모인다. 혁신적 리더들은 이 자리에서 패션, 웰니스, 뷰티에 대한 모든 것과 그 밖의 주제를 논의할 예정이다. 행사는 스테파니 스프랭거스(Stephanie Sprangers)와 제니퍼 레이드(Jennifer Rade)가 공동 주최한다.

유명인의 스타일리스트이자 의상 디자이너로 유명한 제니퍼 레이드(Jennifer Rade)는 “스테파니 스프랭거스와 글램하이브 라이브 가을 스타일·뷰티 서밋을 공동 주최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업계에서 가장 잘 나가는 스타일리스트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헤어 스타일리스트, 디자이너, 기업인이 한 자리에 모여 어떻게 각자의 팁과 요령을 시작하게 됐는지와 멋진 개인 스타일을 유지하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그간 축적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할 것”이라고 밝혔다. 레이드는 현재 가장 바쁘게 일하는 스타일리스트로 손꼽힌다. 그는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 애비 코니쉬(Abbie Cornish), 셰어(Cher), 제나 피셔(Jenna Fischer) 등 A급 스타에서부터 레이디A(Lady A), 핑크(Pink), 마릴린 맨슨(Marilyn Manson), 데이브 매튜스(Dave Matthews), 에이미 와인하우스(Amy Winehouse), 머틀리 크루(Motley Crue), 티나 터너(Tina Turner) 등 유명 뮤지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을 거느리고 있다. 또한 W, 배니티 페어(Vanity Fair), 마리 끌레르(Marie Claire), GQ, 에스콰이어(Esquire), 하퍼스바자(Harper's Bazaar) 등 여러 잡지와 작업한 바 있다.

스테파니 스프랭거스 글램하이브 설립자는 “글램하이브의 비전은 누구나 어디에서나 퍼스널 스타일링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며 “디지털 행사는 그 비전을 확장하는 기획”이라고 밝혔다. 그는 “올해는 패션 및 뷰티 애호가나 업계 종사자 등 누구나 어디에 있든 우리 행사를 통해 업계에서 가장 뛰어난 리더로부터 배움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글램하이브는 누구나 헐리우드와 인스타그램에서 직접 모집한 전문 퍼스널 스타일리스트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온라인 퍼스널 스타일링 서비스 제공업체다. 스프랭거스는 글램하이브 설립자이자 최고경영자(CEO)로 일하고 있다. 글램하이브는 스타일리스트가 100% 온라인으로 고객에게 스타일링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독점 소프트웨어를 개발했다. 전 세계 어디서나 해당 스타일리스트와 작업할 수 있다.

종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유료 행사는 22개 부문에 50여명의 연사가 출연한다. 올스타 연사 라인업이 다룰 주제는 다음과 같다.

주제:

· 줌(Zoom) 스타일: 멋지고 (편안한) 스타일링
· 패션 스타일리스트 만들기
· 기초가 먼저다
· 집안 환경은 어떻게 기분에 영향을 미치고 스타일을 반영하는가
· 꿈의 옷장 구축하기
· 360 스타일-헤어, 메이크업, 옷장의 상호 작용
· 기업가정신-꿈을 좇을 용기
· 레드 카펫의 미래
· 프렌치 걸 시크(French Girl Chic)와 ‘에밀리 인 파리(Emily in Paris)’에 대한 집착
· 체형이 중요하다-자신과 체형을 사랑하라
· 건강 스타일링-에너지와 면역력 높이기
· 스킨케어 기초: 고객에 대한 셀프 케어 코칭
· 상징적 스타일+스타일로 정체성 드러내기

연설자:

할리우드를 비롯해 유명인과 작업하는 셀럽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미지 메이커가 연자로 나선다.

안젤리나 졸리, 맨디 무어(Mandy Moore), 사라 제시카 파커, 크리스틴 벨(Kristen Bell), 클로에 카다시안(Khloe Kardashian),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Robert Downey Jr), 키애누 리브스(Keanu Reeves), 드웨인 존슨(Dwayne Johnson), 도널드 글로버(Donald Glover), 샤론 스톤(Sharon Stone), 세레나 윌리엄스(Serena Williams), 미란다 램버트(Miranda Lambert), 줄리안 무어(Julianne Moore), 리브 타일러(Liv Tyler) 등

셀럽 스타일리스트:

제니퍼 레이드, 일라리아 우르비나티(Ilaria Urbinati), 에린 월시(Erin Walsh), 니콜 차베스(Nicole Chavez), 진 양(Jeanne Yang), 자넬 밀러(Janelle Miller), 린제이 뒤퓌(Lindsey Dupuis), 티파니 기포드(Tiffany Gifford), 소니아 영(Sonia Young), 레이첼 위르쿠스(Rachel Wirkus), 케샤 맥클라우드(Kesha McCloud)

셀럽 메이크업 아티스트, 헤어 스타일리스트:

다네사 마이릭스(Danesa Myricks), 앤드류 피츠시몬스(Andrew Fitzsimons), 다니엘 마틴(Daniel Martin), 콜린(Colleen), 룬(Runne), 퀸 머피(Quinn Murphy), 셰리던 워드(Sheridan Ward), 사임다르 잭슨(Simedar Jackson), 미아 산티아고(Mia Santiago)

기업가, 디자이너, 비즈니스 리더

신디 에커트(Cindy Eckhert, 핑크실링펀드(The Pink Ceiling Fund)), 조나단 스포사토(Jonathan Sposato, 픽멍키(PicMonkey) 설립자), 캐리 콜버트(Carrie Colbert, 큐레이티드 캐피탈(Curated Capital)), 서머 홀(Summer Holl)(엘리제 워커(Elyse Walker) 사장), 크리스티앙 줄 닐슨(Christian Juul Nielsen, 에르베 레제(Herve Leger) | 애큰바스(Aknvas)), 루시 에일렌(Lucy Aylen)(네버풀리드레스드(Never Fully Dressed)), 슈레린 이드레스(Shrereene Idress) 박사, 아반티 쿠마르 싱(Avanti Kumar Singh) 박사

좌장:

브라이언 언더우드(Brian Underwood, O 더 오프라 매거진(O the Oprah Magazine)), 브룩 자페(Brooke Jaffe (전 블루밍데일(Bloomingdales) 패션 디렉터), 잭 유스타스(Jack Eustace), 니콜 영(Nicole Young, E!뉴스(E! News)), 키브웨 체이스 마셜(Kibwe Chase Marshall, 켈리이니셔티브(The Kelly Initiative) 공동 설립자), 제즐란 모엣(Jezlan Moyet)

콘퍼런스 티켓은 종일권 99달러며 쉬제이 니키 페니(She-J Nikki Pennie)의 맞춤형 플레이리스트가 포함된다. ‘글램하이브 가을 스타일·뷰티 디지털 서밋’의 후원 제공사는 메리케이(Mary Kay)와 메리케이 글로벌 디자인 스튜디오(Mary Kay Global Design Studio)다. 기타 후원사로는 누브라USA(NuBra USA), 레오(LEO), 애큰바스, NYDJ 등이 참여했다.

웹사이트(www.glamhive.com/upcoming)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글램하이브(Glamhive) 개요

글램하이브(Glamhive)는 2017년 사업가 스테파니 스프랭거스(Stephanie Sprangers)가 퍼스널 스타일링을 민주화하겠다는 비전과 화려한 매력에서 오는 자신감이 부자나 유명인만의 전유물이어서는 안 된다는 신념으로 설립했다.

온라인 스타일링 체험을 통해 와이파이가 연결돼 있다면 누구나 스타일리스트와 연결해 자신을 최상의 상태로 만드는 데 필요한 조언을 얻을 수 있다. 스타일리스트에게는 100% 가상으로 네트워크와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는 완벽한 엔드 투 엔드 플랫폼 역할을 한다.

메리케이(Mary Kay) 개요

초기 유리 천장을 뚫은 사람 중 하나인 메리케이 애시(Mary Kay Ash)가 여성에게 수익을 올리는 기회를 제공하고 거부할 수 없는 제품을 제조하며 보다 좋은 세상을 만든다는 세 가지 목표를 갖고 57년 전에 미용 회사를 설립했다. 그 꿈이 실현돼 수백만명의 독립 판매원이 거의 40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수십억달러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메리케이는 미용과 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건강 보조식품, 향수 제조의 뿌리가 되는 과학 연구 투자에 힘 쏟고 있다. 메리케이는 암 연구 지원,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 커뮤니티 환경 미화, 어린이들의 꿈 장려 등에 중점을 두고 전 세계 기관과 협력해 여성과 그 가족에 힘을 실어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메리케이 애시(Mary Kay Ash)의 ‘한 번에 립스틱 한 개(one lipstick at a time)’라는 독창적 비전은 오늘날에도 빛을 발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1060050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https://smartstore.naver.com/io56x/products/48070973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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