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God of Charge/생활정보Life

[오뚜기] ' 케요네스 ' 출시

by The News 2021. 12. 3.
반응형

오뚜기, 케찹과 마요네스를 융합한  ‘케요네스’ 출시

오뚜기가 출시한 케요네스


[해설] 새로운 신상품은 개발이란 과정을 거친다!  기존의 케첩 즉 빨간 케첩과 누런 마요네스를 합치면 ... 이건 융합이라 말해야 옳다! 중요한건 조합한 비율이다. 맛을 결정하는 비율 그것이 바로 맛의 비밀이라 하겠다. 

#오뚜기 가 #케첩 과 #마요네스 를 #최적의비율 로 조합한 ‘ #케요네스 ’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오뚜기는 소비자들이 마요네스를 베이스로 하는 소스를 만들 때 가장 많이 조합하는 소스로 ‘케첩’을 꼽았다는 점에 착안해 두 소스를 섞은 ‘케요네스’를 개발했다. 1971년 ‘오뚜기 #토마토 케챂 ’, 이듬해 ‘ #오뚜기마요네스 ’를 출시한 이후 줄곧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며 소스 시장을 선도해온 오뚜기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두 소스의 ‘황금비율’이 탄생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에는 소비자들의 목소리가 크게 작용했다. 케요네스는 2월 오뚜기와 #빙그레 가 손잡고 선보인 과자 ‘ #참깨라면타임 ’에 동봉된 소스로 선출시된 바 있다. 당시 SNS에서는 케요네스를 별도로 구매하고 싶다는 소비자 의견이 줄을 이었고, 오뚜기는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케요네스를 제품화하게 됐다.

케요네스는 새콤달콤한 토마토 케첩에 고소한 마요네스를 섞고, 깔끔한 뒷맛을 느낄 수 있도록 매콤한 할라피뇨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각종 스낵 및 튀김요리의 딥핑소스는 물론 샐러드 드레싱, 샌드위치 소스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오뚜기는 케요네스가 #중독성강한맛 과 높은 활용도를 지닌 소스로 소비자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정식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변화하는 니즈에 부응하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웹사이트: http://www.ottogi.co.kr  

 

@ #위드코로나시대 로 접어들려다 말고 지금은 #오미크론변이 공포로 혼란스럽다! 하루 5천명이상 하루 50명이상이 죽고있다! 위험한 #코로나비상사태 다! #먹는코로나치료제 는 미제로 700달러다 부작용은 어쩔수 없이 감수해야 한다. 부자들은 제약사가 만든 인간탐욕의 먹는치료제를 먹으라하고... 우리 가난한 사람들은 다른걸로 해결할 수 있으니....다행히 하늘이 내린 저렴한 천연물질의 코로나치료제가 나왔다! 무시할 수 없고 뿌리칠 수 없는이유는 단2가지! 하나는 실제로 해외에서 환자들을 (폐렴환자 1사람당 4시간걸려) 완치한 사례가 실제로 있고.. 순천향의대와 해외의 많은 연구논문이 그효능이 탁월한걸로 발표했으니 이를 기반으로 치료제라 말한다! 위기상생극복으로 1+1 클릭=  
https://smartstore.naver.com/io56x/products/4806438434

 

원+원 할인이벤트,해외폐렴환자완치사례의 AgNPs 천연미네랄워터성분 Spray : 아름다운이웃 오나라

코로나환자완치실제사례의 천연성분 바이러스증식억제 면역력증강 부작용제로 휴대용 코로나스프레이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