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God of Charge/생활정보Life

[코로나] 오미크론 세계 대유행, 재택치료에 대한 우리의 대비책 시리즈-1

by The News 2021. 12. 9.
반응형

[요약] 엇그제 보건소에 갈일이 있어서 갔다. 보건소 건물에서 약 300m까지 늘어선 행렬이 보인다. 무언가? 안내하는 전신 흰방역복에 파란 헬멧에 투명유리커버를 닫은 방역요원이 여럿이 안내중이다. 그렇다! 2일전 7200여명의 확진자가 생긴날! 이런현상이 전국적이리라 생각하니 순간 어찔하다!

 

심각한 상태인건 분명하다. 뉴스를 봐서 누구나 다 알듯이 병실이 포화상태로 오미크론 확진자가 되면 무조건 재택치료다! 식구수대로 정해진 기간만큼의 격리기간에 정부가 재택치료 생활비를 지원한다고 한다.

 

그러면 우리의 숙제가 남는다. 앞으로 어떻게 대비해야할지! 재택치료에 대비하여 무엇을 미리 준비해야 할지? 방법은 무엇인지? 이에대한 답을 필자는 오늘부터 찾아보고 연구하고 (그동안도 많이 공부했지만.. 전세계 가치있는 정보하나 만큼은 자신있기에...) 시리즈로 연재하고자 한다!

 

당부드리고 싶은것이 있다. 필자는 정보만 제공할 뿐이다. 그 정보를 받아드리고 버리고는 독자의 몫이다. 연재하는 #오미크론대비책시리즈 연재 글에 댓글로 다른사람들에게 영향을 끼칠 목적으로 선동하는 댓글은 사양하고자 한다. 글 내용에 긍정적으로 동감하면 자기것으로 유용하게 쓰면 될일이다. 부정적인 사람들도 반드시 있다. 그런사람은 그냥 무시하고 읽지않고 지나가면 된다. 여기 댓글에 남에게 알릴 목적으로 쓰는 글들은 곧바로 삭제하고자 한다.

 

아니 아예 댓글기능을 안넣는게 좋겠다 싶다.  세상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한가지를 놓고도 좋다고 하는 사람이 있고 나쁘다고 하는 사람들이 당연히 있다. 좋다는사람은 정보를 사용하면 되고 싫은사람은 그냥 지나치면 된다. 정보란 가공할 필요가 없다. 있는걸 쓰거나 안쓰거나 하면 그만이기 때문이다. 다만 필자는 외친다! 찾으라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려라 그러면 열릴것이다!   

 

[첫째] #오미크론 이 한국과 전세계에 엄청난 확산으로 대유행 한다 !

오늘 (한국12월8일=미국/유럽은 1일차이) #코로나확진자 수가 7200명이상으로 최대치이다. 앞으로는 겉잡을 수 없이 늘어난다! 문제는 병원입원이 불가능! 모두가 재택치료다! 이에 따라 환자수가 엄청나게 많을게 분명하다! 속수무책으로 아무런대비없이 그저 처다만 볼 수 없는 상황이다!

(미국)도 2번째 환자발견이지만... 발견이 2명일 뿐 이미 수많은 사람들로 전염! 다 퍼졌다고 봐야한다! 오늘자 CNN보도에 의하면.., #오미크론확진자 가 3일간의 뉴욕 국제행사에 참석자다. 그렇다면 이미 다 전파되었다고 봐야 한다! 공기중에 가장 전파력이 3배이상 강력하다면... 의심할 여지 없다! 유럽이나 한국도 마찬가지로 환자를 발견했을 땐 이미 다 퍼진 상태다! 한국의 #오미크론첫확진자 는 수백명 예배에 참석하고 나서 발견되었고 그이후 행적에 스친 사람 모두 #감염확률이높다. 이렇듯.. 과거에도 현재도 또 앞으로도 #새로운변이확진자 를 발견했을 땐 이미 퍼지고 난다음으로 늦었다고 봐야 옳다!

남아공에서 발견했을 땐 이미 세계에 다 퍼졌다고 봐야 옳다! 항상 발견은 늦을 수 밖에 없고(새로운 변이는 과거의 변이에대한 과학적 의술경험이 쌓여 어느정도 대처방법이 정립되나 싶으면 다시 변종이 나오는 형국!) ... 소리없고 증상없고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는 항상 한발이 아닌 여러발 앞서 전세계를 돌아다니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미국정부발표: Anime NYC2021컨벤션 모임 3일간 참석자가 오미크론 확진자

[둘째] 오미크론에대해 현대의료과학은 아무것도 정확히 아는게 없다는 사실이다!

 

미국의 코로나19 최고 사령관격인 Fauch의 발표하기를... 더 있어봐야 오미크론의 정보가 생겨나고 그걸 기초로 정확히 말할 수 있다는 의미= 오미크론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는 말! 앞으로 알아가는 과정이면 #오미크론 이란 적을 모르고있다가 한참을 당해봐야만 정보가 생긴다는 말이고 그 사이의 피해는 실로 클 수 밖에 없다. 게다가 피해보고 얻은 정보마져도 오미크론 다음의 새로운 변이가 나오면 다 (백신) 무용지물이된다! 이렇듯 우리는 미래를 진지하게 생각해 봐야만 하고 그에 대한 #Omicron대비책 도 미리 만들어야 한다

미국 Fauch. 오미크론 심각하지 않은거로 보이나 더 있어봐야 정확히 알수있다!

Blow is CNN News 오늘자 12월7일 (미국) 한국(8일)

7 hr 50 min ago

Fauci: Evidence suggests Omicron has increased infectivity and not a "severe profile," more data is needed

From CNN's Jacqueline Howard

There are still some key unanswered questions about the Omicron coronavirus variant, but emerging evidence appears to hold clues to the virus' transmissibility and severity, National Institute of Allergy and Infectious Diseases Director Dr. Anthony Fauci said during a virtual White House briefing Tuesday.

"If one looks at the transmissibility, we have molecular evidence to suggest that the mutations that are seen in Omicron and in other variants would suggest that they are associated with increased infectivity. Real-world evidence is accumulating rapidly – literally on a daily basis – to allow us to determine increase in cases, possible increase in reproductive number and the rapid replacement of Delta by Omicron in certain situations," Fauci said, referring to data from South Africa.

While it's still too early to be able to determine the precise severity of disease caused by the Omicron variant, "it appears that with the cases that are seen, we are not seeing a very severe profile of disease," Fauci said, adding that a study from South Africa shows that there appears to be "an increased propensity for reinfection" with Omicron among people who were previously infected with other coronavirus variants, such as Beta and Delta.

The world can expect to learn more about the Omicron variant in the next couple of weeks, Fauci told CNN's Betsy Klein during the briefing.

"Most of the data on the severity will likely come first from South Africa, because of the volume of cases that they have. Given severity, hospitalization and death are always lagging indicators, I would imagine it will take at least another couple of weeks before we have a good handle and then a really good handle a few weeks thereafter," Fauci said. "So, I would say we shouldn't be making any definitive conclusions, certainly not before the next couple of weeks."

----------------------------------------------------------------------------------------------------------

[셋째] 3차 백신 부스터샷도 오미크론을 막지 못한다. 돌파감염으로 백신 무용론이 나온다. 허나 무용하진 않다. 사망율을 줄여줄뿐이다. 다만, 백신부작용으로 사망하거나 사지마비등등 중증병으로 고생해야하는 리스크는 별도로 우리가 감수해야 할 몫이다! 이세상에 부작용없는 백신이나 치료제는 하나도 없다. 모두 #부작용 은 반드시 있다. 그러나 자연에서 찾은 천연물질엔 부작용이 대부분 없다. 한편, #코로나사망보상 도 기대않는편이 차라리 낫다(사망의 인과관계를 밝히는 기준이나 과학적근거가 실로 너무 지독히 가난한 탓이다!) ...

물론 정부로서의 어쩔 수 없는 고민이 있다는 사실을 우리는 이해한다! 그럼에도 또 한편으로 우리의 인명과 경제적 손해는 정말 너무나 크다! 결국 현실이 이렇다면....우리는 과연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어떻게 해야 현명한 대비책을 세울수 있을까?

[넷째] #오미크론대비책 은 각자 도생 이다!

그동안 경험으로 알게된 사실= 백신은 최종 코로나종식의 해결책이 될 수 없다! 다만 사망의 위험을 줄일뿐이다. 그럼에도 백신의 부작용때문에 보상도 못받고 (2년동안 이제껏 2명만인정!-이게 말이되는가?) 사망이나 불구자로 남는 사실이 사망의 위험을 줄이는 확률로 설득당하기엔 우리에게 너무나 끔찍한 위험부담이다! 다시말해 매년 끝없이 백신만 맞기엔 위험 리스크가 너무나 가혹하다는 말이다! 정부만 믿고 따라가기엔 피해가 막심하다.

 

치료제 역시 최종적인 해결책이 아니다! 치료하고 나서 다시 걸리면 또 치료해야 한다! 부작용역시 우리에겐 너무나 무섭고 두렵다! 우선 오미크론이란 괴물에 대해 우리가 알아야 한다. #오미크론변이를 발견한지 얼마되지 않아 세계의 과학은 아는게 없다. 이제 하나하나 알아가는 중이다!

 

어쪄면 세계가 모두 거대한 실험실이고... 개발하면 다른 변이가 나오고 이전것은 지나갔으니...보라 새것이 나왔도다! 외치며 오미크론 다음을 잇는 변종바이러스가 출현할 것이다! 백신은 매년 몇번씩 변이출연때 마다 맞아야 할 것이고... 치료제도 84만원짜리로 정부가 사준다고 하나 부작용을 걱정안할 수가 없다. 게다가 제약사의 84% 효과도 그대로 믿기는 어렵다. 차라리 낫게 해석함이 우리에겐 이득일것이다. 그래야 다른 대비도 할 수 있고 살 수 있는 자가 치료 기회를 놓치지 않을 터이니...

 

필자는 그동안 안 알려진 정보 예를 들어 과학이 아닌 자연치료 방법에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제공하려 한다. 암을 병원에서 치료못하고 대신 자연치료방법으로 완치된 사람은 있다. 그러나 반대로 자연치료에서 실패하고 병원에서 암치료에 성공한 사람은 없다!  이세상엔 잘 알려지지 않은 과학보다 더 신뢰할 만한 치료가 얼마든지 많이 있다. 

 

한 예로 유튜브 동영상 검색어 " 스본스도 김세연 선생"을 쳐 보시라! 이분은 인간 누구나 가지고 있는 자가면역 자동자연치료시스템을 깨워서 병을 고치는 분으로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 병원에서 고생고생하며 못고친 많은 환자가 이분을 통해 약이나 수술없이 낫었다. 심지어 많은 의사분들도 이분의 수제자가 되었다. 체계적인 과학적인 근거를 마련한 분도 이분이다. 애석하게도 작년에 병원실수 의료사고로 돌아가셨지만....

 

필자는 15년 외신기자직업을 통해 이세상엔 알려지지 않은 많은 진실이 묻혀있는것도 발견했다. 세상엔 가짜가 진짜의 가면을 쓴것들이 너무나 많다!는점 진실이나 사실도 땅속에 묻혀버리는 거 역시 참으로 많다!라는 점을 알리고싶다. 개인적으론 본인이 50견으로 몇년을 아팠을때 신기하게도 어느 한 전문병원에서 주사 한방에 나은 경험도 했다. 병이 낫기 전 필자는 10여 병원을 전전하며 다수의 의견에 따라 병원문을 노크했으나 어디서도 제대로 완치를 못해따. 그런 고생후에 우연히 소수의견에 따라 권하는 한 병원을 들렸고 거기서 한방에 다 나았다.

 

물론 이런것이 누구든 동일 한건 아니다. 분명한건 사회의 이해관계로 좋은것이 묻혀질 수 밖에 없는 사회구조를 절실히 느낀사람이다. 잘 아시다시피 이해관계란 이로움과 해로움의 영향이 있는 관계를 말한다. 한국에서의 뉴스는 50%만 믿으셔도 아주 후한것이 된다. 영국에서 발표하는 한국언론의 세계신뢰도는 2년내리 세계최하위 꼴찌다. 그 원인은 한국언론 대부분은 사기업에 종속되어 있기때문이다. 대기업 혹은 건설사 든 특정세력의 종속관계에 있을 때 언론은 진실을 말하기 힘든시스템이기 때문이다. 국민의 입장에서 사실그대로 전달하기가 어렵다. 오로지 사주의 의중에 따라 사실이 외곡되는 구조다.

 

보편적으론, 국내든 해외든 뉴스라는건 100%다 맞지 않는다. 그러나 미국 유럽과 비교하면 한국은 믿을수 없을정도로 추락해 있다. 사실이 기본바탕인 뉴스에서 사실아닌 왜곡된 뉴스가 너무나 오랫동안 넘처나고 있다. 인터넷에 익숙한 사람은 정보의 넓이가 크므로 식별하는 눈을 갖게된다. 그러나 인터넷에서 멀어져 살고 있는 사람들의 귀에는 일방통행만 있을 수 있다. 그럼 일반인들은 어떻게 뉴스를 봐야할까?  필자가 권면하여 알려드리고 싶은건.. " 찬성과 반대가 공존해 있을 때 현명한 스마트판단은 바로 열린 마음으로 다 받아드려되 보다 공정한 구글이나 다른 SNS를 통해 전부다 알아보거나 (보이는 물건이면) 사용하거나 경험해 보고나서 판단하여 답을 얻으라" 는 제안을 드릴 수 있다. 

아래는 오늘 바로 실시간 Upload된 #오미크론실체 에 대해 밝혀진 오미크론 바이러스의 가장최근에 알려진 형태로 그동안의 델타변이 등등 이전의 변이와 다르게 최고의 안정적인 스파이크 Trimmer 단백질을 가졌다.

오미크론의 실체 매우 안정적인 스파이크 트리머를 가졌다!

[다섯째] 스마트한 대비책을 강구해 보자!

지금은 누구나 알고 있다 700달러짜리 먹는 #코로나치료제 가 미국에서 발표되었다. 먹는 치료제의 치료효과가 80%대라고 보도된걸로 안다. 우리가 스마트한 판단을 하기 위하여는 그 주장을 100%믿기보단 50%만 믿는거라 생각한다. 사실인지 아닌지는 겪어보면 안다. 다만 사실로 100%믿기엔 우리의 손해가 클 수 있다. 제약회사의 주장을 100%믿는건 위험하다는 의미이다. 독서를 잘 올바로 하는 것역시 그리고 정치가의 말이나 사업가의 말을 믿는거 역시 50:50으로 믿는게 우리의 입장에선 이롭다고 본다! 그래야 제대로된 정답에 접근할 수 있고 그래야만 다른쪽도 보는 즉 넓은 판단의 시야가 확보되기 때문이다. 필자의 이런생각에 동의하는 사람도 있고 동의하지 않는 사람도 분명있을 터.... 각자의 결정에 따른 사고 방식이나 동의는 본인의 결정이고 그에따른 좋고 나쁨의 결과 또한 그사람의 선택이므로 존중해야한다고 본다.

[치료제는 인간의 의료과학 즉 화학약품으로 만드는 치료제만 있는게 아니다. 천연치료제도 있다!]

우선 대비책으로 제안하고 싶은건... 백신이나 앞으로 나올 #구강코로나치료제 외에 다른 치료방법을 찾아보고 방법이 있다면 사용해 보자는 거다. 암으로 병원에서 못고치던 암환자가 자연에서 나는 천연물질이나 식재료 식단을 이용하여 고치는 실제 사례가 있는 것처럼... 코로나 역시

다수가 아닌 소수에서 주장하는 #좋은천연치료제 도 있다.

현대에 살고 있는 우리는 어느덧 다수의 의견에 우르르 몰려다니는 것이 관습처럼 습관처럼 자동으로 반응한다. 오랜세월 그래 왔기 때문이다. 이런 비상사태에서 다수의 의견과 소수의 의견이 서로 상충할 때 우리는 어느쪽에 더 비중을 두어야 할까? 필자 개인의 생각엔 두가지 다 열어놓고 받아 들여야 우리에게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좋고 나쁨은 사용해 보거나 경험해 보면 답이 나온다. 이런 급박하고 최대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환경에선 다수건 소수건 중요하지 않다. 어느것이던지 간에 오미크론을 이겨낼 수만 있다면 좋은것이 아닌가?

필자는 앞으로의 대비책으로 여러가지 재택치료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도구#천연성분미네랄 혹은 오미크론을 제거하는데 즉 인간 본연의 #자동치료면역세포 혹은 #자가면역시스템 을 강화할 수 있는 음식 등등 #자연치료방법 을 시리즈로 제안 소개하려한다. 이를통해 독자는 현재 환경에서 도움이 될만하고 대비책으로 가능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찾아내 소개할 것이다. 독자는 각자의 판단하에 동의하고 좋다고 생각하면 사용해 보고.. 사용해 본 결과 효과 혹은 효능이 있었다면 오미크론을 극복하고 이겨내는데 성공하게 되므로 그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

[오미크론 대비책-1]

오미크론 예방소독 혹은 #재택치료필수품 으로 강추1=자연물질인 천연미네랄(AgNPs)워터성분, 코에 뿌리는 #코로나(오미크론)스프레이 즉 Nano AgNPs-ion Mineral Water Nasal Spray 다! 미국 유럽에서는 수백년동안 보급이 많이 되어 있다. 다만 #나노기술발달 이 약 10여년전 부터로 현재는 바이러스크기와 유사한 50~120nm (코로나 바이러스는 약 80nm 전후)로 미네랄 입자가 옛날에 비해 혁신적으로 작아졌다.

AgNPs는 Ag+-ion NanoParticles의 약자이다. 번역하면 은나노입자로 Silver인데 Silver 는 광물질 즉 여러가지 미네랄중에 한가지다. 상식적으로 부자들은 고급레스토랑에서 서민에겐 엄청나게 값비싼 음식에 금가루를 뿌려서 먹는걸 누구나 다 안다. 이렇듯 금이나 은은 수백년 이상 우리가 이용해 왔다. 즉 이런 미네랄 성분은 우리신체에 이로움을 주고 해로움이 가장 적다고 봐야 할 것이다.

AgNPs는 2013년 SARS-COV1 즉 #사스바이러스1 유행때도 치료제로 사용된 기록이 있다. 지금의 #코로나바이러스 를 코로나로 명명하기 이전엔 SARS-COV1이라 불리웠고 코로나19바이러스는 SARS-COV2이다. 과거의 연구논문과 사용했던 AgNPs성분을 코로나19환자의 코에 15분간격으로 4시간 동안 분사한 영국인 의사 재키스톤 박사는 코로나19폐렴환자의 폐속에 가득찼던 코로나바이러스가 완전히 사라진 놀라운 경험을 한다! 그는 이게 세상을 구할 천연물질로 확신하고 본인의 지인 10여명에게 알린다. 또한 그녀가 속해있던 The International Federation of Clinical Chemistry and Laboratory Medicine or IFCC is a global organization that promotes the fields of clinical chemistry and laboratory medicine에 세미나에서 COVID-19환자 치료사례를 기반으로 AgNPs에 대한 효능을 발표 했다. 아래는 영국인 여의사 Dr.Jackie Stone박사의 연구 발표 동영상 2가지 이다!

[1] 영국인 재키스톤박사의 코로나19 AgNPs 치료제 활용 Title 의학연구 발표-1 : Learning Disablities Lecture from Dr. Jackie Branch -1

https://youtu.be/nMtSkYrKEzE?list=PLh5gJwJFSx_YjOUg9gJ5MzkbAqH_e-h3G

 

[2] 코로나19 AgNPs 치료제 활용 Title 의학연구 발표-2  : Learning Disablities Lecture from Dr. Jackie Branch -2

https://youtu.be/ZLYD-eGgnac?list=PLh5gJwJFSx_YjOUg9gJ5MzkbAqH_e-h3G

 

[해설-1] 일반사람들이 궁굼해 하는건... 어떻게 코로나바이러스 변종까지도 죽일 수 있느냐?일 것이다. 그도 그럴것이 백신을 3번씩이나 맞더라도 #돌파감염 으로 그러니까 #오미크론바이러스 에 전염이 되는 판국에.. 과거에 경험한 초기 코로나 그리고 델타변이 현재의 #오미크론 또한 앞으로나올 #변종바이러스 까지도 인체에 아무런 부작용없이 코로나바이러스의 종류에 상관없는 킬러가 될 수 있는가?에 대한 의문이 당연 생길것이다.

우선 AgNPs의 크기 입자는 코로나바이러스 즉 #오미크론변이 (80~100nm 나노미터) 와 유사하다. 오히려 50nm이하로 작기까지 하다. 바이러스 역시 산소가 생식기이다. 즉 산소가 있어서 바이러스가 살 수 있다. AgNP입자가 코로나바이러스에 닿는 순간 바이러스의 산소공급이 차단된다. 쉬운 비유로 숨을 못쉬게하여 죽이는 것이다. 즉 생식기가 막히면 바이러스는 자연사멸한다.

한편 재키스톤박사에 의하면 (수천년전 히포크라테스 때부터 사용해 오던 #천연물질 Silver=Ag+은 인간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고 전해오고 있다) AgNPs는 #인간세포 를 뚫고들어갈 수 없는 구조로되어 있다고 했다. 그 때문에 신체에 아무런 영향을 끼치지 않는 즉 부작용이 없다는 것이다. 물론 인터넷에 떠도는 부작용의 내용들은 다른 원인으로 인한것이다. 미국이나 유럽이나 한국에서도 어떤 의사는 반대의 의견이 있다. 우리의 입장에선 개개인 믿고 안믿고의 차이는 당연 생긴다.

#백신부작용 은 어떤사람에겐 안 일어나고 어떤사람에겐 심각하게 치명적으로 일어난다. 약도 누구는 듣고 또 누구는 듣지 않는다. 이분야에 열공하고 있는 필자가 알려드릴 수 있는건 인체 세포내의 핵 안에 #RNA #DNA배열 이 사람마다 모두 서로 다르기 때문이다. 그래서 어떤 치료가 맞는 사람이 있고 안맞는 사람이 있다. 정치에서도 경제 사업에서도 문화에서도 의견상충은 반드시 따라온다. 개인적으로 생각이 다르기 때문이다. 암이나 코로나도 어떤사람은 살고 또 어떤 사람은 죽는다. 똑같은 질병 역시 생각과 판단이 다른건 당연하다.

따라서 앞으로 연재하는 필자가 제공하는 정보들을 긍적적으로 받는사람이 있고 부정적으로 무시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필자는 알릴 뿐 그걸 사용하고 안하고는 구독자들의 마음이다. 굳이 댓글로 여기서 반대하는 의견을 여러사람들에게 알릴 목적으로쓰지 않길 바란다. 그런 행동은 다른사람들에게 혼선을 줄 뿐이다. 본인이 싫으면 무시하고 지나치면 그만이지 그걸 자기딴에 좋은일이라고 여기 댓글로 알릴 필요는 없다. 자신과 같은생각만 있는것이 아닌 다른 생각이 있는것도 존중하고 인정하자. 쉽게 말해 각자의 결정과 판단은 각자에게 맏기자! 혹여 댓글 방해가 어쩌면 타인에겐 해로울 수 있기 때문이다.

재키스톤박사가 반대하는 의사들에게 말하는 것도 직접 사용해 보라는 것이다. 사용해 보지도 않고 그렇지 않다고 반대 하는건 모순이라는 것이다. 해당성분에 대한 해외 연구논문/ 의학세미나 발표/ 뉴스에 나온기사 등등의 자료는 구글검색해 보면 차고 넘친다. 그럼에도 의사든 개인이든 반대하는 사람들이 있다. (한편, 미국 FDA를 비롯 유럽여러나라 기관은 이미 오래전부터 허가하여 보급이 많이 되어 있다) 왜 어떤 의사 어떤사람들은 반대할까? 를 생각해 보자. 대부분의 경우 이해관계가 얽혀있다고 보는것이 옳다고 본다.

우리의 상식판단에서는 경험해 본거 만큼(즉 직접 사용해 보니 병이 나았다 든지하는 직접경험만큼) 확실한 것이 없다. 필자는 권하고 싶다. 오미크론 대유행에 따라 모두가 재택치료상황에 처해 있고 그에 대비하는 입장에서 인간이 개발한 치료제가 없는 지금 현 비상사태에서는 각자도생이 답이다. 각자 알어서 판단하고 대비책으로 사용해보는 것이 스마트한 대비책이라고 본다. 따라서 여기서 좋고 나쁨을 서로 격론하는건 어리석은 일이다. 그렇게 해서 얻는것이 없기 때문이다. 각자도생의 최선의 방법은 무얼까?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려라! 그러면 열릴것이다!!"

앞으로 필자는 여러가지 대비책강구를 관련 정보를 구독자들에게 알려드릴 생각이다. 그것들을 사용하고 안하고는 각자가 알아서 할 일이다. 다만 모르고 있는 사실과 해당 정보를 알려드림으로해서 오미크론변이 대유행에 따른 재택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면 그 외에 전혀 바랄 것은 아무것도 없다. 지금은 집단지성으로 해결될 수 도 있는 세계 팬데믹인 환경이다.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선 많은 사람 많은 정보들이 필요하며 그로해서 도움이 되고 해결되는 실마리가 될 수 만 있다면 이보다 저 좋은것이 어디 있으랴!

한국에서 AgNPs Mineral Water Nasal Spray를 구할 수가 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살 수 있다. 그전에 앞서서 아래의 동영상을 먼저 보시길 권유한다. 왜냐하면 대부분 제대로된 사용법을 모르고 있기 때문이다.

AgNPs Mineral Water Nasal Spray click =

우선 필자도 처음엔 잘 몰랐던 코 스프레이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 드린다.Nasal Spray는 코에 약간 끼운 상태에서 엄지와 검지손가락 깍지를 스프레이 Push 노브를 눌러서 분사시킨다. 이때 오른쪽 검지 손가락으로 끼운 코하단부를 약간 누른다음 분사하고 반대로 왼쪽 코에 뿌릴때는 왼쪽 엄지 손가락을 누른채로 오른쪽 검지와 세번째 손가락으로 스프레이를 Push 하는 좀 특이한 사용방법이다. 한번도 코 스프레이를 사용해 본적이 없는 일반사람들은 유튜브 동영상을 보면서 배워야한다. 그래야 뿌리는 과정에서 코가 맵거나 눈을 찡그리거나 하는 일 없이 즉 부드럽게 코속깊이 성분이 들어가도록 분사시킬 수 가 있다.

https://youtu.be/tnEre7FHUAQ?list=PLh5gJwJFSx_Yt4O0BhrCfm5fp8YPB7eQa

 

----[예고]----

다음 포스팅= 오미크론 재택치료 대비책 시리즈-2 로 계속 됩니다! 많은 구독신청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