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God of Charge/생활정보Life

원숭이두창, 단 11일만에 전세계 40개국으로퍼졌다! 영국은 수직상승! 한국은 괜찮을까?

by The News 2022. 6. 17.
반응형

영국 Dr. John Campbell 박사로 부터의 #원숭이두창관련 오늘정보에 따르면... 불과 며칠만에 40여개국으로 급속히 전파되고 있다. 과연 한국은 괜찮은 건지? 함께 알아보자!

(1) 전달 5월15일 부터 6월15일 한달 사이 원숭이두창전염병의 전세계 전파속도를 보여주는 그래프는 매우 가파르다

 

영국에 확진자수는 6월15일 현재 524명 이다!

원숭이두창전염병, 세계로의 전파속도가 매우 가파르다. 불과 11일만에 그래프는 거의 80도 각도로 급상승

 

(2) 한달여만에 이미 40개국으로 전파되었다. 국가별 전염속도는 아래 그래프 참조!

 

원숭이두창, 영국이 가장 수직상승이면서 가장많은 확진자를 보여주고 스페인, 포루투갈, 독일, 케나다, 프랑스, 미국, 네델란드 순이다.

 

(3) 이런 전파 속도를 감안하면 한국으로의 상륙? 어쩌면 이미 전염된 사람이 있을 수도있다. 다만 알아내지 못했을 뿐! 

 

전세계에서 COVID-19관련 가장 많은 정보 가장빠른 정보를 알려주고 있는 영국인 Dr. John Campbell 박사

 

 

(4) 지금 영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은?  과거에도 COVID-19관련해서 초기 영국에서 먼저 이루어진 단계가 곧바로 한국은 물론 전세계의 지침이 된 걸로 미루어 보면....정보와 방역의 국제표준?처럼 우리나라도 영향을 받아 그대로 진행될것이다.

 

-영국에선 이제 원숭이두창 의심증상이 있는 사람은 신고할 수 있다. 또한 의사도 원숭이두창관련 환자로 진단되면 당국에 신고해야 한다. 또한 연구소 역시 UK Health Security Agency (UKHSA)기관에 보고 해야만 하도록 지침이 내려진 상태다.

 

-영국당국은 원숭이두창의 현단계를 4단계 전체중 2번째 단계 즉 위험경보 수준 레벨2로 격상했다. 현재 전염속도가 매우 가파르게 급격히 확산되는 점을 고려할 때 곧 레벨3단계는 시간문제인듯 싶다.

 

(5) 원숭이두창은 다중변이로 확인된 상태다! 새로운 법정전염병으로 이름을 다른 전염병33종안에 포함시켰다. 

 

-원숭이두창의 특징은 a rash with blisters 즉 물집이 있는 발진이다. 아래의 그림을 보고 유사한 발진 증상이 있을 경우에 이를 근거로 원숭이두창에 감염된것으로 판단하게된다. 누가 보든 좀 보기가 그렇다. 흉칙하다고나 할까? 적절한 표현이 생각나질 않는것은 혐오스럽기까지 한 탓이려니..... 아래 사진을 참고 하시라!

 

원숭이두창의 피부발진 물집과는 다르다! 보기에 그리 아름답지 않다! 물집포진이 많은경우가 대부분으로 손과 몸 곳곳이....

 

(6) 감염은 주로 게이 레즈비언 그리고 양성애자들 (이를 #Lesbian, #gay or #bisexual 앞자를 따서) 즉 #LGB로 부르는데...같은성끼리 혹은 양성애자들끼리의 #성관계와 #피부접촉으로 전염된다는게 일반적이다. 그러나.... 잘 아시다시피 바이러스는 눈에 보이지않는 나노크기의 입자이다. 공기중으로 전염된다는 말들은 없으나... #COVID19바이러스가 그랬듯이.. 공기중으로 감염을 과학자들이 규명하게되는 날이 곧 올거 같다는게 필자의 개인사견이다. 왜냐하면.. 의학계 모두가 처음경험하는 질병으로 (물론 천연두와 유사하다고는 하나 완전다르다. 게다가 변종이다) 관련 연구논문과 확진자와 사망자가 많이 나오게되면 그제서 통계치와 정확한.. 그러니까 그동안 공기중 전염을 공식적으로 (현재는 비공식으로 인정하는 과학자가 있다) 공언하는 날이 올지도 모른다. 향후 가까운 미래에 공식발표내용에서는 필자의 생각이 부디 틀리기를 바랄 뿐.......

 

전자현미경으로 본 원숭이두창 바리러스의 모양을 확대한 사진

(7) 영국, 16세에서 유행. 2019년기준 LGB 수치는 16세중 2.7% / 여성이 2018년 2.0%에서 2019년 1년만에 2.5%로 증가 !

중증환자는 잠복기가 9.8일로 약 10일이다. 확진의 잠복기는 5.9~21.4일로 코로나19바이러스처럼 약 3주정도이다.  발병하는 군을 모아보면 삼각형 형태다. 

 

(8) 그동안의 독성, 바이러스전염, 항생제 오남용으로인한 반사작용 관련 단백질속 돌연변이의 작은 집합군기준으로 보면 세계적으로 들쭉날쭉 혹은 평이한 수준으로 일정한 공통점이 없는것으로 판단할 때는 COVID 즉 세계대유행질병으로 보지 않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이제 본격적으로 세계유행이 시작된지 1달여밖에 안된다. 앞으로의 전개는 아무도 섣불리 예단하지 못하고 있다. 2년 6개월전 코로나19가 맨처음 중국에서 발발했을때에도 불과 1달~2달이 채 안되는 짧은기간에 전세계로 대 유행했고...당시의 상황을 떠 올리면... 이제껏 경험해 보지못한 최초의 원숭이두창바이러스 라는 점에서 결코 안심할 수 없다. 더구나 여름 가을사이에 대유행을 점치는 leader들이 많아서 더욱 그렇다.

 

(9) -----------원숭이두창을 포함한 앞으로의 변종바이러스 질병에 대비하여 우리가 준비할 것은 의학계에서의 화학약품이나 백신이 아니다! 천연물질로 원숭이두창 뿐만아니라 앞으로 나올 새로운변이바이러스 질병도 막을 수 있다고 본다!-------------> 필자는 아래의 연구논문을 소개를 기반으로 주장한다. 자연에서 나는 천연물질로 얼마든지 예방/치료까지 할 수 있다고.... 믿는자는 사용해서 대비할테고.. 믿지 않는자는 그나마 대비조차 못할테니 안타까움만 뭉실뭉실 피어오른다!

<이전 포스팅에서 소개한 연구논문과 해당 AgNPs천연미네랄워터 성분의 스프레이를 강추하며...>

 

원숭이두창바이러스를 억제사멸시키는 천연성분 AgNPs (Silver NanoParticles)효능을 입증한 연구논문
연구논문에서 실험한 내용 왼쪽이 원숭이두창바이러스 / 오른쪽사진이 AgNPs성분 주입후 사라진 원숭이두창바이러스

 

(10) 한국에서 구할 수 있는 AgNPs천연미네랄워터 성분 [ 3무=무독성, 무자극,무부작용(부작용제로) ] 의 스프레이-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아래 이미지 클릭= 판매하는 곳 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io56x/products/4807097344

 

원+원 할인 행사 중 : 아름다운이웃 오나라

코로나19확진 바이러스억제 눈코입 마스크 천연미네랄워터 스프레이 원숭이두창자연성분치료제

smartstore.naver.com

 

(11) 한국에서 과연 유행할까?의 여부를 우리는 생각할 것이다. 한국에 있는 게이 , 레즈비언, 양성애자 즉 이를 통털어 LGB라 부르는데 LGB인구 숫자에 따라 유행의 여부가 결정될것으로 여길 것이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한국의 LGB 인구수 통계치가 아예 없다. 따라서 과연 앞으로..... 한국에서의 유행정도는 어떨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확진자 혹은 사망자가 생기게 될지 아무도 모른다. 유럽에 비해서 LGB수가 적다고 막연한 추정으로 가벼이 여기고 앞으로 한국에선 유행하지 않을걸로 안심하는거 보다는 차라리 심각하게 생각하고 대처함이 선견지명으로 오히려 더 이로운 결과가 될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 

 

1998년인 약 24년전에 11만명으로 조사되었으나... 2022년인 지금은 얼마나 많은건지?

 

2022년 올해 3월 22일 뉴스에선 공식적인 국가 통계치가 아예 없다

 

(12) 아주 옛날 #천연두와 유사하다고만 고작 알려진게 New 원숭이두창바이러스 관련 정보이다! 그만큼 우리가 아는게 없어 더욱 불안하다. 과거 코로나19를 끔찍이 경험했던 우리입장에선.. 향후 어떤 새로 알게되는 정보에 대한 궁굼증이아닌 공포 그자체다.  

영국BBC뉴스에서 공개된 옛날 천연두- 원숭이두창 바이러스와 유사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